운송,이사,포장이사,교통,수송,이전,서울특별시,고려통운㈜
 




운송,이사,포장이사,교통,수송,이전,서울특별시,고려통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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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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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려통운은 신분이 불명한 다수인에게 사생활이 노출되는 위험을 방지하고 일상에 바쁜 고객들에게 공간적 제약과 시간적 손실을 극복하기 위해 온라인 이사견적시스템을 개발하여 문화관광부 저작권 제197호로 등록하였으며, 100%의 정밀성이 검증된 프로그램입니다.
따라서 ㈜고려통운 본사의 경우

ⓐ 국내이사 서비스 또는 화물운송 서비스는 원칙적으로 온라인견적 내지 전화견적에 의하여
    물량의 부피를 산출하며, 현장견적은 다음과 같이 예외적인 경우에 한정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단, ㈜고려통운 전국 각 지점에서는 방문하여 견적해 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가) 온라인견적을 할 수 없는 경우
    나) 이사물품이 너무 많아 On-Line상의 물품입력이 어려운 경우
    다) 중/대형 사무실이사의 경우
    라) 현장견적 후 계약서를 작성하는 경우
    ※ 참고로 만일 온라인 견적신청을 하셨을 경우 물품리스트 상에 체크하신
        물품의 갯수가 정확하다면 실제 부피가 증가하더라도 추가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 해외 이사서비스 또는 해외화물 운송서비스는 온라인견적 또는 전화견적에 의할 수도 있으나
    단순히 이주화물의 부피나 무게 보다 해외 운송화물의 특수성과 현지 통관 등과 관련한 문제점으로
    현장견적의 불가피함 때문에 On-Line 견적은 참고자료로 이용됩니다.




◈ 담당자(연락전화)
    국내 이사서비스 또는 화물운송서비스 : 실장 김정연(02-456-7000)
    해외 이사서비스 또는 화물운송서비스 : 차장 김기환(02-446-5400)
    팩스전화 : 02)2201-3326
    이메일 : krmart@krmart.co.kr

◈ 근무시간(평일) : 09:00∼18:00(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근무시간(평일) : 09:00∼15:00(토요일)
    점심시간 : 12:00∼13:00

◈ 우편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2동 695 한양상가 208호
◈ 우편주소 : ㈜고려통운 고객센터 귀중




◈ 국내 이사서비스 또는 화물운송서비스

   1.  절차 : 온라인견적 신청(전화견적 신청) →고객의 E-mail로 견적가 통보
    절차 : (전화견적)시에는 전화통보) →고객의 E-mail로 계약서 발송 →지정된 계좌에 계약금 현금입금
    절차 : →담당팀장의 하루전 확인전화 →서비스 실시 →서비스 종료와 동시에 현장에서 잔액지불.
    절차 : 단, 계약된 서비스를 받지 못한 경우 또는 폐사 직원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사고발생 시는
    절차 : 사후처리 완료시까지 잔액지불을 유예할 수 있습니다.

    2. Claim처리 : Claim 신고→물품의 A/S가 가능할 경우 Maker에 수리의뢰(물품의 A/S가 불가능할 경우
    Claim처리 : 즉시 상당금액의 대금지불)→수리완료 시 대금송금.

◈ 해외 이사서비스 또는 화물운송서비스

    1. 절차 : 온라인견적 신청(전화견적 신청) →고객의 E-mail로 개략적인 견적가 통보
    절차 : (전화견적 시에는 전화통보) →현장견적 신청 →현장방문 및 견적장 또는 외포장(목상자
    절차 : 포장이 필요한 경우) →선적서류 작성 및 보험가입 →수출화물 신고 및 통관
    절차 : →선적 →도착지 하역 및 통관 →배달
    절차 : (Door Service의 경우)

    2. Claim 처리 :
① MANAGEMENT OF NON-INSURED CLAIM(비보험사고의 처리)
    ◆ Repairment if possible(by forwarder or consignor on the condition of consignor´s        consent in the expenses of Forwarder)
       (수리가 가능한 경우에는 복합운송주선업체의 부담으로 수리를 의뢰하되 화주가
       동의하는 조건으로 복합운송주선업체 또는 화주가 수리를 의뢰한다)

    ◆ Cash indemnity if repairment is impossible(when the consignor ask for)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화주의 요청이 있을 때 현금으로 배상한다)

② MANAGEMENT OF INSURED CLAIM AND RELATED DOCUMENTS NECESSITATED
    (보험사고의 처리 및 제출 서류)

    해외이사 메인화면의 '보험사고'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신청의 취소와 환불 기타 사항들은 메인화면의 '소비자보호약관'의 "해약 수수료" 조항(고객이 취소한 경우) 및 "손해배상의 액" 조항(사업자가 취소한 경우)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 : www.ecmc.or.kr
☞ 상사중재원 : www.kcab.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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