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송,이사,포장이사,교통,수송,이전,서울특별시,고려통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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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고려통운은 국내(포장)이사·사무실이사는 물론 해외이주화물탁송 및 반입업 등 각종 분야에 걸쳐, 오랜 실무경험으로 업무처리의 전문성과 아울러 신속성과 신뢰성을 쌓아온 이사화물전문회사 입니다. 매스컴을 통한 광고선전과는 달리 실제에 있어서는, 사무실 전화접수요원은 물론 화물차량 내지 장비운전기사에 이르기까지 가족단위로 운영되는 대부분의 기존 이사짐업체와는 달리, (주)고려통운은 기업의 세계화 · 정보화에 발맞추어 조직과 운영 전반에 걸쳐 종래 이삿짐업체들의 영세성 · 비합리성을 탈피하여 보다 선진화된 서비스 정신을 실현하여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완전한 서비스와 완벽한 사후관리(A/S)를 기업이념으로 설립된 회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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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고려통운은 국내 최초로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견적시스템의 ON-LINE화로 사이버 상거래를 완성하였습니다. 따라서 바쁜 일과로 시간에 얽매인 현대인들에게 현장에서 실물견적을 위한 시간적 장소적 불편을 해소하였을 뿐아니라, 생명부지의 많은 사람들에게 사생활을 완전히 노출시켜야 하는 불편은 때로는 위험성까지 내포하는 것입니다. 소비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가장 편리한 시간과 장소에서 견적을 신청하고 ON-LINE 으로 받을 수 있어 세계화 · 정보화시대의 동반자로서 그 기능은 결코 낮게 평가되서는 안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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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를 앞둔 소비자들이 거주하던 부동산을 매도(전세 또는 월세)하려고 하거나 새로운 부동산을 매입(전세 또는 월세)하려고 할 때, 적게는 수일 내지 수십일 에서 많게는 수개월동안 부동산 중개인을 찾는 등 시간적, 금전적 손실이 클 뿐아니라, 때로는 부동산을 내놓는 사람이나 구하는 사람 할 것 없이 일부 중개인들의 농간으로 피해를 당하는 사례도 결코 무시할 수는 없는 실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사를 앞두고 사용하던 물건을 가지고 가지 못할 사정이 참으로 많은 실정이나, 대부분의 경우 물물교환센타 내지 중고물품 판매상에게 터무니없는 헐값으로 처분하거나 여의치 못하면 그냥 버리고 떠나야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물건을 구하는 사람 역시 지역 물물교환센타 내지 중고물품 판매상을 찾을 수밖에 없는 공간적 제약으로, 비싼 가격에 물품을 구입하던가 아니면 신제품을 구입하여야 하는 경우도 참으로 많습니다. 이러한 폐단을 직시하여 (주)고려통운은 www.2424mart.co.kr(알뜰시장코리아)라는 부동산 및 중고물품 무료중개를 위한 인터넷 쇼핑몰을 개설하여, 이는 누구나 언제든지 필요한 물품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하여, 국민들에게 시간적, 금전적 손실방지는 물론 국가 경제적 이익도 도모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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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국내 이사업체는 물론 대기업 지정 이사업체들 조차 이삿짐 물량 견적시에, 소위 현장견적(PHYSICAL ESTIMATION)의 경우에도 견적 사원에 따라 보통 1 차량 1대(8 cubic meter) 정도의 산출물량 차이는 다반사이고, 오히려 그 이상인 경우도 많습니다. 실제물량보다 적게 견적한 경우 소비자 측으로 볼 때는 경비절감 이라는 반사적 이익을 기대할 수 있을지는 모르나, 대부분의 경우 만족스러운 서 비스를 받지 못하여 불편한 심기로 이사를 마쳐야 하는 것이며, 반대의 경우에는 더 말할 나위가 없는 것입니다. (주)고려통운은 오랜동안의 현장경험과 실무를 바탕으로 완벽에 가까운 가정이사 체크리스트 및 사무실 이사체크리스트를 창안하여 이사화물 견적에 있어 품목별, 규격별로 견적 기준을 통일하고, 견적 담당자로 하여금 숙지토록 하여 부당한 사례발생을 극소화하였으며, 국내 최초로 인터넷 홈페이지에 ON-LINE화된 자동견적 시스템을 개설하였습니다. 잘못된 견적의 의심이 있다고 생각하는 소비자의 요청이 있을 에는 언제든지 본사에서 물량견적의 적정여부를 점검토록 하여 부당한 결과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만일 잘못된 견적으로 소비자에게 손해를 초래하였음이 판명된 경우에는 배상책임을 제도화하고 있습니다("견적시스 템의 ON-LINE화"참조). 국내(포장)이사는 물론 해외이사의 경우에도 품목별, 규격별 체크리스트인 물품명세서 서(견적서)(대외비)를 제도화하여 물품에 대한 하자발생의 사전 및 사후확인을 가능케 함으로써 분쟁발생 방지에도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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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고려통운 소속직원 내지 전속작업원은 결코 계약된 금액 이외에 부당한 금전을 요구하지 않으며, 특히 포장이사의 경우 숙련된 정규사원 내지 전속작업원 외에 일용직 근로자나 아르바이트 요원을 사용하지 않으며, 이사 완료 후 반드시 소비자의 의견을 받고 있어, 서비스 부실의 사전 예방을 깊히 배려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주)고려통운의 협력기업체(삼성그룹, 주택은행, LG캐피탈 등)임직원이나 그 가족들의 이사에 있어서는 지점별로 집행한 이사건수와 그 내역, 그리고 지점별 CLAIM 발생건수와 그 상세 및 사후 조치내용을 해당기업체에 통보하여 이상적인 서비스 구현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를 이용한 소비자는 영구회원으로 관리되며, 실내에서 가구를 이동하거나 재배치할 경우 무료로 서비스 해 드리고 또한 당사를 이용하는 횟수 에 따라 당사 표준가격의 최고 15%까지 할인해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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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고려통운은 협력기업체 임직원이나 그 가족들의 해외파견 또는 해외이주로 인한 이주화물의 탁송업무나 반입업무에 있어 정확한 물량산출과 정직한 가격산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서류번역과 공증,항공권 할인과 환전업무에 이르기까지 TOTAL SERVICE로 저렴한 가격과 사전 및 사후 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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